서울특별시교육청교육연구정보원

전체메뉴
닫기

자체연구

교육정책연구소 연구위원이 서울교육정책 수립 및 비전제시를 위해 수행한 연구 결과 보고서 및 교육현안에 대한 이슈페이퍼가 탑재됨

자체연구 상세 항목
제목 [이슈페이퍼 2022-3] Z세대 서울학생의 디지털리터러시와 학교환경과의 관계
작성자 김유리 작성일 2022-08-24
공공누리적용

Korea Open Government License 서울특별시교육청교육연구정보원이(가) 창작한 [이슈페이퍼 2022-3] Z세대 서울학생의 디지털리터러시와 학교환경과의 관계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미리보기 파일확장자 아이콘 서울교육 이슈페이퍼 2022년 제3호(통권제38호).pdf
<목차>

. 서론

. 연구방법
   1. 연구대상
   2. 조사영역 및 분석방법

. 분석결과
   1. Z세대 서울학생의 디지털리터러시 수준
   2. 디지털 친화적인 학교 교육환경
   3. 디지털 친화적인 학교 교육환경과 디지털리터러시와의 관계

. 결론 및 제언
 
이전글, 다음글
다음글 다음글이 없습니다.
이전글 이전글이 없습니다.
  • 담당부서   교육정책연구소
  • 담당자   주정흔,박상현,김유리,정송,안영은,김명희,장선희
  • 전화   02-3111-307,310,311,312,314,321,313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