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특별시교육청교육연구정보원

전체메뉴
닫기

공지사항

서울특별시교육청교육연구정보원 공지사항 게시판입니다.
해당 게시판의 게시글은 5년간 보존 후 삭제됩니다.

공지사항 상세 항목
제목 서울특별시교육청교육연구정보원 제12차 행정서비스헌장 개정(안)에 대한 의견 수렴
작성자(작성부서) 오현미(행정지원과) 작성일 2023-09-13
공공누리적용

Korea Open Government License 서울특별시교육청교육연구정보원이(가) 창작한 서울특별시교육청교육연구정보원 제12차 행정서비스헌장 개정(안)에 대한 의견 수렴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파일확장자 아이콘 (붙임1)제12차 행정서비스헌장 개정(안).hwp
파일확장자 아이콘 (붙임2)행정서비스헌장 개정 의견 제출 서식.hwp
공지사항 우리 원은 보다 높은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서울특별시교육청교육연구정보원 행정서비스헌장을 제정·운영하고 있습니다.
 
서울특별시교육청교육연구정보원 행정서비스헌장은 우리 원이 제공하는 행정서비스의 기준 및 내용, 절차와 방법, 잘못된 서비스에 대한 시정 및 보상 등을 정하여 공표하고 이의 실천을 시민에게 약속하는 제도입니다.
 
본 헌장의 개선을 통해 보다 나은 행정서비스헌장을 마련하고자 제12서울특별시교육청교육연구정보원 행정서비스헌장개정()에 대한 참신하고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오니 의견이 있으신 분은 아래와 같이 의견서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o 의견 수렴 기간: 2023. 9. 13.() ~ 9. 18.()
o 의견 수렴 대상: 우리 원 홈페이지 방문자
o 의견 제출 방법:붙임 2서식 작성 후 담당자 이메일(ohm1009@sen.go.kr)로 제출
o 제출내용: 12차 행정서비스헌장 개정() 내용 중 추가·삭제·수정 등이 필요한 사항
 
붙임 1. 행정서비스헌장 개정() 1.
         2. 행정서비스헌장 개정에 대한 의견 제출 서식 1. .
  • 담당부서   각 부서(게시글 작성부서)
  • 담당자   홈페이지관리자
  • 전화   02-3111-251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