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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체연구

교육정책연구소 연구위원이 서울교육정책 수립 및 비전제시를 위해 수행한 연구 결과 보고서 및 교육현안에 대한 이슈페이퍼가 탑재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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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 [서교연 2020-9] 2020 현안연구 보고서 코로나19로 인한 학교 수업 방식의 변화가 교사 수업, 학생 학습, 학부모의 자녀 돌봄에 미친 영향: 초등학교를 중심으로 첨부파일 표시 아이콘 엄형수 2020-12-01 390
67 이슈페이퍼[2020-5] 서울지역 고등학생의 기초자치구별 학업탄력성 양상 및 특성 분석 첨부파일 표시 아이콘 안영은 2020-12-16 298
66 [서교연 2020-50] 기초학력 진단 및 지원 방안 연구: 해외사례 분석을 중심으로 첨부파일 표시 아이콘 김유리 2020-12-15 201
65 [서교연2020-49] 제 2기 학생인권종합계획(2021~2023) 수립을 위한 기초연구 첨부파일 표시 아이콘 권순정 2020-12-15 254
64 이슈페이퍼[2020-4] 서울 교육복지정책의 효율성 제고를 위한 개선 방안 첨부파일 표시 아이콘 교육정책연구소 2020-10-20 308
63 이슈페이퍼[2020-3] 현행 기초학력 지원정책의 한계와 대안 모색 첨부파일 표시 아이콘 교육정책연구소 2020-08-11 773
62 이슈페이퍼[2020-2] 코로나19 이후 교육의 과제: 재조명되는 격차와 불평등, 그리고 학교의 역할 첨부파일 표시 아이콘 교육정책연구소 2020-05-19 3330
61 [서교연2019-87] 2019자체연구(학교자율운영체제 구축을 위한 한국-핀란드 단위학교 행정체제 비교연구) 최종보고서 첨부파일 표시 아이콘 교육정책연구소 2020-05-11 544
60 이슈페이퍼[2020-1] 지원중심 행정체제를 위한 탐색: 핀란드 학교의 자율행정 체제 첨부파일 표시 아이콘 교육정책연구소 2020-05-11 385
59 이슈페이퍼[2019-6] 「서울교원종단연구 2020」의 의의와 추진방향 첨부파일 표시 아이콘 교육정책연구소 2020-04-23 3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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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담당부서   교육정책연구소
  • 담당자   주정흔
  • 전화   02-3111-3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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